자료제공 / 대원

가정용 청소용품 전문 기업 대원에서 2022년 하반기 신제품인 ‘대원 슬림핏 무선청소기’를 23일부터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첫 공개, 런칭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대원 슬림핏 무선청소기’의 경우 660g의 초경량 무게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불필요한 무게를 빼 한 손으로도 무리 없이 컨트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약 90cm의 길이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최적의 각도로 제작되었으며 장시간 이용에도 회전력이 일정히 유지되며 소음이 적은 고성능 BLDC 모터를 장착해 75,000RPM의 회전력으로 흩날리기 쉬운 먼지까지 놓침 없이 빨아들이며 스테인리스 필터와 HEPA 13 필터가 미세먼지를 이중으로 여과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대원 슬림핏 무선청소기’의 경우 고성능 리튬이온배터리를 채용하여 4시간 고속 충전을 지원하고 3개의 고효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50분간 연속 작동이 가능하며 배터리 안전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과충전 및 과방전의 우려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더해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스탠딩식 거치대는 마그네틱 자동 충전을 지원하고 있어 간편한 보관이 가능함과 동시에 충전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3종의 헤드 노즐은 바닥 전용 헤드, 브러시 노즐, 연장 노즐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닥 헤드의 경우 4.5cm의 슬림한 두께와 180도로 회전되기에 손이 닿기 힘든 가구 밑이나 낮고 좁은 공간의 먼지까지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에 더해 솔 브러시는 문틈, 창틀, 차량 내부 청소에 탁월하여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대원 업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대원 슬림핏 무선청소기’의 경우 무궁화전자의 기술력이 모두 담긴 신제품으로서 청소의 편의성과 가벼운 사용감에 집중하여 개발한 청소기이다”라며 “모든 구매 고객분들께는 무상 A/S 기간을 1년간 보증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