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이 올해 창립 77주년을 맞이하여 한 달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금까지 함께한 77년, 앞으로 성장하는 N년>을 주제로 사진 응모, 댓글 참여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학생, 학부모, 선생님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들 가운데 777명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첫 번째 이벤트는 ‘행운의 숫자 77을 찾아주세요!’를 부제로 진행된다. 일상 속에서 숫자 77을 찾거나 혹은 직접 77을 만들어 사진을 촬영 후 응모하면 우수 사진으로 선정된 참여자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7명), 도미노피자(70명)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동아출판의 대표 도서를 소개합니다!’로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다. 동아출판의 대표 도서를 선택하고, 댓글로 기대평을 남긴 이들 중 700명을 선정해 롯데리아 버거 세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동아출판 관계자는 “지난 77년보다 미래 인재를 위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집중하여, 앞으로 더 성장하는 N년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서, “그간 큰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이번 창립 77주년 이벤트가 소소한 즐거움이 되시기를 바라며, 추후 새롭게 출간될 신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