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몰 단독으로 ‘클라윈드 위즈’를 3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홈쿡 프로모션을 이달 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캐리어에어컨의 ‘클라윈드 위즈’ 32% 할인은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로그인 후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음식물처리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베이킹 구독 서비스를 추가 증정해 손쉽게 홈베이킹을 즐길 수 있다. 음식물처리기 1개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BAKEIT 베이킹 생지를 증정하고 2개 이상 구매 시 BAKEIT 베이킹 생지 구독 서비스를 전원 증정해 3개월 간 다양한 종류의 베이킹 생지가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클라윈드 위즈’는 1일 최대 1.2kg의 음식물을 93%까지 분해해주어 4인 가구도 걱정 없는 대용량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고온 탈취 ▲고성능 활성탄 흡착 ▲UV-C 살균으로 이루어진 3단계 ‘반영구 하이브리드 탈취’ 기능이 적용해 미세한 냄새까지 잡았다. 특히, 미생물 발효 음식물 처리기 최초로 UV-C 살균 인증을 받았으며 천연 퇴비로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캐리어에어컨의 ‘클라윈드 위즈’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는 ▲스노우 화이트 ▲크림 옐로우 ▲이터널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