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국어하다
자료제공 / 국어하다

종합교육기업 (주)에듀클라우드(대표 김학현)는 독해력 학습 프로그램 ‘국어하다’를 사용하고 있는 학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5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국어하다> 추석맞이 이벤트는, ‘추석 2행시 짓고 인증샷 올리기’, ‘송편의 모양에 관한 영상 시청하고 생각 나누기’ 등 추석 명절과 관련된 활동으로 진행되었으며, 참가한 학생 전원과 우수 학원에는 소정의 상품이 증정되었다.

국어하다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하여 명절의 의미에 대해 생각해보고, 연휴 기간 동안 먼 길을 오가며 학습 의욕이 떨어질 수 있는 학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국어하다’는 ‘하루 10분 학습을 통한 문해력 향상’에 초점을 둔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이다.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태블릿으로도 학습이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단히 학습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 동안 비문학 독해와 어휘 학습을 함께 진행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인문사회/과학기술/문화예술 등 다양한 주제의 지문을 골고루 학습할 수 있어 국어뿐 아니라 다른 과목 학습에 필요한 배경 지식을 쌓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