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인사이트의 퀸스타일(QUEEN STYLE)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뮤즈 조윤희와 함께한 뉴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번 가을 컬렉션은 절제된 실루엣의 모던함과 페미닌한 감성의 균형을 추구하는 퀸스타일다운 감각적이면서도 우아한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 일상에서 쉽게 착용할 수 있는 니트 아이템과 여기에 매치할 수 있는 롱 스커트와 팬츠를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레터링 블라우스와 오피스룩으로 어울리는 크롭 재킷 등도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화보 속 조윤희는 트렌디한 크롭 패턴에 스판 소재를 사용해 구김이 적은 재킷과 역시 스판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벨티드 와이드 핏 팬츠 셋업으로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 분위기를 연출하고, 롱 루즈핏으로 체형 커버에 효과적인 벨트 포인트 브이넥 니트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감성을 완성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판 소재 재킷&팬츠 셋업과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니트 아이템은 이번 가을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조윤희 배우가 가진 매력과 분위기와 만나 제품의 장점을 잘 보여주는 화보가 완성됐다”라며 "조윤희가 함께한 퀸스타일의 가을 컬렉션 화보와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 ‘숲몰’과 인스타그램 등 퀸스타일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