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이 주최하는 연중 가장 큰 축제인 ‘2022 Indian Motorcycle Korea National Rally’가 지난 19일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 사태로 3년 만에 개최된 랠리 행사로 팬데믹 이후 전국의 라이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 함께 라이딩과 만찬 그리고 축하공연을 즐기며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간의 끈끈한 유대감을 높일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설명했다. 

이어 “충청북도 제천에서 9월 17~18일 이틀간 진행된 행사에는 총 200여명 이상의 IMR 멤버들과 배우 이훈도 한자리에 모였으며, 폴라리스 아시아 총괄 르네 부사장을 비롯하여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등 각국의 공식 딜러들도 한자리에 모였다.”고 설명했다. 

또 “이날 행사장에는 ‘FTR 카본 모델’과 ‘스카우트 로그’, ‘치프바버다크호스’가 전시되었고 최대 50%의류 할인행사가 진행 되었다. 더불어 초청가수로는 김현정을 필두로 고등랩퍼3에서 3위를 한 최진호와 풍류대장에서 인기를 몰았던 서일도와 아이들, 에이틴나인, 마술쇼 등 행사의 재미를 더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18일에는 경찰 협조하에 통행에 방해되지 않는 단체 라이딩의 즐거움을 더하였으며, 라이딩 후에는 제천의 옥순봉 출렁다리 체험을 끝으로 2022 Indian Motorcycle Korea National Rally가 종료되었다.”고 덧붙여 전했다. 

이에 인디언모터사이클 영업팀장 구성완 차장은 “오랜만에 열린 전국단위 행사에서 많은 라이더들이 함께 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고 많이 준비 한 만큼 모두가 마음껏 즐길 수 있었던 자리가 마련된 것 같다.”라고 밝히며 이어 “인디언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의 성숙한 라이딩 의식과 공연의식으로 아무런 사고 없이 행사를 안전하게 종료할 수 있었다”라는 점도 강조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