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인트크리에이티브

조인트크리에이티브는 오는 29일(목)부터 10월 1일(토)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22 서울국제소싱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조인트크리에이티브는 슬림티슈, 이어프리, 브랜드피규어 총 3가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슬림티슈는 100% 국내 생산으로 360˚ 전면 컬러인쇄가 가능한 판촉물로 원하는 이미지와 문구를 모두 담을 수 있어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판촉물이다. 용도에 따라 브랜드, 제품 홍보, 매장 홍보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여 보험회사, 자동차 영업소, 학교, 분양 모델하우스 등 다양한 업종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 디자인 등으로 OEM 생산이 가능하다. 또한 집들이, 개업 선물, 신차 축하 선물, 수능 응원 선물 등으로 활용이 가능한 디자인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어프리는 코로나19 감염예방 도움을 위한 마스크 밴드이다. 개개인마다 다른 두상의 크기와 마스크 사이즈가 달라 마스크 착용시 발생할 수 있는 헐거움을 해결하고 장시간 사용으로 발생하는 귀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이어프리는 가볍고 탄성이 높은 PP재질로 장시간 착용에도 용이하며 본인의 두상 크기에 맞게 가위로 잘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100% 핸드메이드 판촉물인 브랜드피규어는 국내 독점계약으로 조인트크리에이티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판촉물이다. 브랜드피규어는 노멀, 클록, 써머 총 3가지의 제품으로 다양한 기업/브랜드 판촉물이나 지역축제, 랜드마크 등 원하는 모든 이미지를 고퀄리티로 표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조인트크리에이티브는 이번 ‘2022 서울국제소싱페어’에서 자사제품의 전문적인 상담 및 소개와 더불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코엑스 B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슬림티슈와 이어프리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