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오늘 27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뉴트리원의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환절기 피부 관리 및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을 주는 자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27일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행사로, 이너뷰티 관리를 위한 ‘저분자 콜라겐’과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16:4비율로 한 번에 담은 ‘루테인 지아잔틴 164’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프리 바이오틱스’, 부부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이노시톨 2000’과 ‘바이탈업 5000’ 등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이 밖에도,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브랜드데이 행사에서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구매왕’ 3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네이버 간편결제 이용 시, 결제 금액의 최대 12%를 추가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구매 사은품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1,000원을 추가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행사 당일에는 쇼핑라이브도 진행된다.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총 120분간 실시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구매 고객 모두에게 CU편의점 2,000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쇼핑라이브 시간동안 스토어찜 5% 할인 쿠폰과 5% 추가 중복 쿠폰을 지급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가을 환절기 시즌을 맞아 소중한 이의 건강 관리를 챙길 수 있도록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평소보다 더욱 알찬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