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골든베어

스트릿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22FW시즌 컬렉션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골든베어와 라운딩을!’이라는 컨셉의 이모티콘은 브랜드가 갖고 있는 스트릿 무드와 골프를 즐기며 일어나는 자유로운 골프 라이프에 22FW시즌 메인 테마를 더하여 위트 있게 제작했다. 특히 메인 로고인 버킷햇을 쓴 곰의 형태를 그대로 구현했으며, 티꽂이 와펜과 볼포켓 등 시그니처 포인트를 더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확립과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골든베어의 움직이는 이모티콘 16종을 통해서 인기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파이핑 디테일 아노락’, ‘유틸리티 점프수트’ 등 일상 및 필드에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캐릭터에 입혀 다양한 필드룩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퍼팅에서 컨시드 ok를 받기 위한 간절한 모습, 해저드에 빠져 절망하는 모습, 골프 카트를 타는 모습 등 디테일한 라운딩 상황을 표현하며 많은 골퍼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그 외에도 스케이트보드를 타거나, 실제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쇼핑 장면, 그래피티를 그리는 모습 등 힙한 무드도 발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골든베어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하여 SNS이벤트를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 골든베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모티콘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골든베어 인기 아이템 및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9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골든베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골든베어 이모티콘은 골든베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9월 26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채널 추가 시, 10% 할인 쿠폰도 함께 지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