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데상트
사진 제공: 데상트

한국 여자 육상 스타 김민지(26, 진천군청)가 공식 스폰서 계약을 맺었다.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는 지난 7일 한국 육상 김민지 선수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여 의류 및 용품 일체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관계자는 “육상 스타로 화제가 된 김민지 선수는 400m와 400m 허들이 주 종목으로, 지난 2019년 제 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400m 금메달을 수상하였다. 그리고 올해 7월 전국실업육상경기대회에서 금메달 2개를 포함 총 4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최고의 실력을 갖춘 최정상급 육상선수로 평가 받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데상트
사진 제공: 데상트

이어 “최근 공격적인 러닝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데상트는 앞으로 김민지 선수와 함께 진정성 있는 러닝 메시지를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데상트는 부산에 위치한 신발 R&D 센터 DISC (Descente Innovation Studio Complex)에서 러닝화 및 선수 전용 경기화 개발 및 첨단 장비를 이용한 인체 역학 테스트를 진행하며 러닝 시장에 대해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데상트는 브랜드 스포츠 앰버서더로서 김민지 선수와 함께 러닝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