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금일 제25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치러졌다.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100분간 주택관리관계법규, 공동주택관리실무 2과목에 응시한 수험생들은 11월 30일부터 최종 합격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이 더 빠르게 합격 결과를 예측할 수 있도록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빠르고 정확하게 주택관리사 가답안을 발표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답안만 입력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시험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자동 채점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에듀윌 주택관리사 윤동섭 교수와 김영곤 교수의 2차 시험 해설 특강도 수강할 수 있다. 시험 난이도를 포함한 총평과 상세한 해설 강의로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주택관리사 시험 성적 통계, 평균 및 과목별 점수 분포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시험 결과 분석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주택관리사 시험 최종 합격 가능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랜 시간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를 위해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0월 7일까지 이번 주택관리사 시험 후기를 작성하는 수험생에겐 에듀윌 수강료 할인 쿠폰을 비롯해 각종 간식 선물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