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더 라퓨즈

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의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 <더 라퓨즈 (THE RAPUEZ)>가 CJ 홈쇼핑 ’동백점’에서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25일 오후 2시 55분 CJ 홈쇼핑에서 더 라퓨즈 대표 제품인 ‘R3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더 라퓨즈가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론칭 방송 ‘동백점’은 CJ오쇼핑 대표 쇼호스트 동지현이 백화점을 운영하는 숍인숍(Shop-in-Shop) 형태의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동백점에서는 롯데, 현대 백화점 등에 입점된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더라퓨즈의 론칭 방송을 기념하여 ‘R3 리페어 컨텐트레이트 세럼 2개, R3 에센셜 스타터 1개’, ‘R3 리페어 트라이얼 키트’ 그리고 무료 체험분까지 더한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또한 “더 라퓨즈 ‘R3 리페어 컨텐트레이트 세럼’은 일명 ‘전달세럼’ 으로 불리면서 피부 손상부위를 찾아서 안티에이징 효능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 주는 바이오 특허 전달기술 ‘라이브 딜리버리와 피부 노화 징후 해결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알쓰리 펩타이드’가 적용됐다”고 덧붙였다.

더 라퓨즈 관계자는 “'전달세럼'이 워낙 큰 사랑을 받고 있어, 홈쇼핑 론칭까지 진행할 수 있었다.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한 가격과 구성을 준비했으니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 라퓨즈는 지난 1월 론칭 이후 글로벌 모델 배두나를 발탁하며 다양하고 차별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시장에서 국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