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자사의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시리즈의 ‘2022년 9월호’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시사/상식 부문에서 9월 3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시사상식’ 시리즈는 각 분야별 주요 이슈를 정리한 상식 맞춤형 교재다. 매월 주요 시사 이슈를 압축적으로 정리해 학습 효율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재 구매자는 월별 최신 상식 키워드를 ‘커버 스토리’와 ‘분야별 최신 항목’ 코너로 세분화된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커버 스토리는 월별 핵심 이슈를 상세히 소개해 주요 상식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9월호의 커버 스토리는 중부지방 집중 호우와 펠로시 대만 방문 후폭풍이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분야별 최신 상식은 국제/외교, 사회/환경, 경제/산업 등 총 9개 분야의 주요 상식을 담았다. 이를 통해 취약 영역의 핵심 이슈를 반복적으로 암기하며 취약점을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상식별 관련 핵심 키워드와 최신 시사, 기초 상식, 기출 복원 등 다양한 유형의 문항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상식적 관점을 담은 ‘팩트시사’, 그룹 및 토론 면접 대비를 돕는 ‘ISSUE&찬반’, 취업 전략과 정보를 담은 ‘취업정보’ 등의 항목도 함께 구성돼 있다”며 “본 교재와 부가 항목을 적재적소에 활용한다면 단기간에 희망 기업에 취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