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코퍼레이션(GOMI CORPORATION, 각자 대표 장건영, 이상곤)은 ‘잇디스낫댓(ETNT)’이 이달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잇디스낫댓은 식품 브랜드로 탄수화물 함량은 낮추고 단백질 함량을 높여 만들었다. 닭가슴살 만두 3종, 치즈 미트볼, 현미 곤약 볶음밥 3종, 두부면 파스타 3종을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닭가슴살 만두 3종은 데리야끼 맛, 청양고추가 들어간 매콤한 맛, 토마토와 치즈가 들어간 피자 맛이 있으며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다. △치즈 미트볼은 고기 함량이 65%, 저당 토마토소스를 사용했다. 미트볼 한 알이 한입 크기이며 300g의 양이다. △현미 곤약 볶음밥 3종은 깍두기 볶음밥, 잡채 볶음밥, 커리 볶음밥이 있으며 100% 국내산 현미와 곤약을 넣었다. △두부면 파스타 3종은 갈릭바질페스토, 매콤로제, 토마토치즈가 있으며 식물성단백질 두부면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잇디스낫댓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잇디스낫댓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식품관 지하 2층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전 제품을 판매하고 행사 기간 내 럭키드로우 및 시식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