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뷰티스(대표이사 조성훈)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KIRSH BLENDING)’이 ‘츄잉 컬렉션’ 2종을 출시하고 브랜드 뮤즈 ‘노정의’와 함께 한 새 화보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츄잉 벨벳 틴트와 츄잉 블러 치크로 완성된 두 가지 상반된 무드가 돋보인다. 노정의는 ‘츄잉 블러 치크 02 피치 파이’로 핑크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두 볼에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았다. ‘츄잉 벨벳 틴트 05 애플 뮤즐리’ 컬러와 함께 한 베이지 톤의 차분한 메이크업 룩은 따뜻한 가을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 계절감이 드러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키르시 블렌딩 관계자는 “지난 15일 무신사 선론칭 당일, 신제품 츄잉 컬렉션 2종이 뷰티 카테고리 실시간 브랜드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어 매우 기쁘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의 공식 론칭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므로 올 가을, 달콤하고 발랄한 무드의 츄잉 컬렉션과 함께 새로운 시도를 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키르시 블렌딩은 ‘츄잉 컬렉션’ 2종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라방 전용 신제품 츄잉 컬렉션 1+1 구성을 선보이며 구매 인증, 댓글 이벤트 등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뮤즈 노정의 포토카드도 증정할 예정이다.그리고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츄잉 컬렉션 구매 시 체리팩 증정 및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쁘띠 스카프 사은품을 지급하는 등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10월 3일까지 진행한다. 론칭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르시 블렌딩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