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SKT T-DAY’ 할인 프로모션 진행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는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인기 피자와 콜라 세트를 단돈 3,500원에 즐길 수 있는 ‘SKT 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고(高) 물가 속 ‘런치플레이션’에 이어 가격은 그대로이지만 용량을 줄인 ‘슈링크플레이션’이 외식업계의 생존전략으로 등장한 가운데, 고피자는 가중되는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고 피자 사이즈를 키운 대표 제품을 더욱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T-DAY 프로모션’은 SKT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T 멤버십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매장 주문 시 제시하면 ‘페퍼로니 피자 & 콜라 세트’를 약 60% 할인된 3,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9월 21일 다운로드 후, 21일부터 24일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피자의 인기 메뉴인 ‘페퍼로니 피자’는 생이스트 저온발효방식으로 만들어 쫄깃한 도우에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짭조름한 페퍼로니가 듬뿍 올라간 정통 피자로, 고피자의 특허 받은 화덕인 고븐(GOVEN)에서 300도이상의 고온과 직화로 구워 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을 완성한다. 특히 기존 대비 가로 사이즈가 8% 커져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진정한 ‘갓성비’를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고피자 관계자는 “가파른 물가상승으로 힘겨워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진정한 갓성비 브랜드에 걸맞게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이 기분좋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9월 ‘SKT T-DAY’ 프로모션은 매장 식사 및 방문 포장 시에만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고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