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에듀윌 토익 4주 끝장’ 종합서 출간을 기념해 ‘토익 4주 끝장팩’을 무료로 배포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새롭게 출간된 ‘에듀윌 토익 READING RC 4주끝장’과 ‘에듀윌 토익 LISTENING LC 4주끝장’은 빈출 유형 학습을 통해 단기간 토익 목표 점수 달성을 도와주는 종합서다. 빈출 유형과 핵심 전략을 제시해 실전에서도 함정에 빠지지 않고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에듀윌 토익은 종합서 출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에듀윌 토익 기출보카 250 ▲에듀윌 토익 핵심엄선 180제 ▲에듀윌 토익 끝장모의고사 ▲쉬운 토익 공식 인강 ▲고득점 문풀 강의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에듀윌 토익 전 강좌에 최대 30%의 수강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목표 달성 시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300% 환급 쉬토공 평생패스’, 토익 시험비를 지원하는 ‘쉬토공 패스’ 등 에듀윌 토익이 운영하는 강의를 더욱 부담 없는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수강 등록 혜택도 별도로 마련했다. 에듀윌 토익 강의를 수강 등록한 전원에게 쉬운 토익 공식 인강 269강을 무료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와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에듀윌 토익의 종합서 출간 기념 이벤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 토익은 종합서가 출간됨에 따라 ‘쉬토공 패스’와 ‘300% 쉬운 환급 쉬토공 평생패스’에도 종합서 강의인 정규 레벨 강의를 추가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