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예스24의 건축기사/산업기사 부문 9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에’ 202 에듀윌 건축기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가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2 에듀윌 건축기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는 건축기사 필기시험의 최신 출제경향과 10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한 이론 및 기출문제를 107개의 키워드로 정리했고, 이론 2권과 기출문제 1권으로 분권 구성해 수험생의 학습효율과 휴대성을 고려했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으로는 수험생이 각 내용에 대한 빈출도를 파악할 수 있는 표시를 확인해 필요한 내용만을 위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준비했고, 이론학습을 마친 수험생이 해당 키워드에 대한 기출 학습을 할 수 있는 핵심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또한, 최신 건축기사 5개년 기출문제와 무료특강을 통해 실전을 앞둔 수험생이 마무리학습을 할 수 있게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기출문제 페이지 내에 수험생이 자동 채점과 성적분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QR코드를 게재했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건축기사 시험 과목 별 자주 기출 되는 50문항을 선별해 담은 최빈출 250제와 교재만으로 학습하기 어려운 수험생을 위한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교재 구매 혜택으로 제공한다”며 “에듀윌은 건축기사 실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학습을 돕기 위한 2022 에듀윌 건축기사 실기 한권끝장 교재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