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로렌스

단독 파티 전문 업체 플로렌스 파티하우스에서는 연말 송년회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연말에 집중되는 고객들의 금전적 부담을 덜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 관계자는 “코로나 시국이 끝나감에 따라 돌잔치, 칠순·팔순잔치, 피로연 등의 다양한 파티가 급증하고, 올해 추석 연휴부터는 기업 송년회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10년 이상 송년회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플로렌스가 2022 송년회을 준비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서울오목교점, 가천대점, 일산점, 하남점, 의정부점, 대구점 등 전국적으로 12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플로렌스 파티하우스의 연말 2022 송년회 모임 예약프로모션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플로렌스 송년회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식사 10% 할인권 및 44만원 상당의 송년회 맞춤형 패키지, 그리고 계약 완료 고객을 위한 와인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우선적으로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단독홀에서 만날 수 있는 단독 뷔페는 편안한 분위기와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며, 사진 촬영이 가능한 현수막 제작, 기념일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드는 기념일 케이크와 센터피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노래방 기기가 완비되어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2022년에는 노래방 기기와 송년회 기업 케이크 및 와인 등 송년회를 더욱 풍성하게 할 다양한 혜택을 추가했다”면서 “원스톱 송년회 행사 시스템을 구축하고, 추가 선택사항으로 레크리에이션 진행 및 다양한 구성을 준비하여 기업 세미나는 물론, 교육과 단합, 그리고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플로렌스 송년회 패키지의 장점은 단독홀이 가진 특성을 십분 활용하여 낭비되는 동선이나 시간 없이 사내 영상 시청과 노래, 행사, 식사가 한곳에서 가능하다는 것이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 관계자는 “좋은 기업 1등 브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12년간 송년회를 비롯한 신년회, 이취임식, 세미나, 돌잔치, 백일잔치, 환갑, 칠순, 스몰웨딩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온 만큼, 맞춤형 패키지 구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플로렌스 파티하우스 각 지점별에서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