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다유
자료제공 / 다유

‘다유(DAYOO)’는 자사 제품 스팀 세척기가 옥션 ‘ALLKILL’ 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다유의 스팀 세척기는 105℃의 고온 스팀으로 세제 사용 없이 식기를 세척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온 스팀으로 식기를 세척하며, 100mL 물로 1분가량 스팀을 분사할 수 있어 물 낭비를 줄일 수 있다. 더불어 전자제품인 만큼 IPX6의 방수 등급을 적용해 주변에 튀는 물 등이 제품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설계했다”고 전했다.

이어 “제품은 고온 스팀을 통한 살균·항균 효과도 갖추고 있으며, min 단계에서 max 단계까지 스팀 분사량 조절이 가능하다. 스팀 분사 노즐은 스탠다드 노즐과 수세미 노즐의 2가지 노즐을 바꿔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더불어, 급속 가열 시스템을 갖춰 스위치를 켜고 10초 안으로 가열하여 바로 사용이 가능하여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다유
자료제공 / 다유

그러면서 “1,200mL의 대용량 물탱크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여 식기 세척 용도 외에 집 안 청소나 젖병, 수저, 물컵, 아기 크롤링 매트, 장난감 소독 등 실외 기자재나 자전거, 자동차 세척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더불어 “화이트 색상의 디자인으로 주방 어느 곳에 설치해도 이질감이 들지 않는 디자인을 가졌다”고 덧붙였다.

다유는 2015년 설립된 기업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가진 제품을 공급하여 소비자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스팀 세척기는 Dayoo R&D팀이 직접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다유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스팀 세척기가 소비자들에게 호응이 좋아 이번 옥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성능이 확실하고 세제 및 물 절약도 가능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