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기술자격증 수험생을 대상으로 학습습관 조성을 도울 수 있는 ‘합격일기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윌 기술자격증 ‘합격일기 챌린지’ 이벤트는 전기기사, 소방시설관리사, 산업안전기사, 토목기사 등 기술자격증 분야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의 학습습관 조성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이어 “매일 학습하는 습관을 만들고자하는 수험생, 혼자 학습하는 과정에서 의욕이 생기지 않는 수험생 가운데 매일 30일간 꾸준히 합격일기를 작성하면 최대 3만 캐시를 지급한다. 합격일기는 네이버 블로그, 기사마스터, 딱공기업 커뮤니티 등 에듀윌이 지정한 곳을 통해 작성하면 되고 지급받은 캐시는 에듀윌 교재와 인강, 특강 및 모의고사를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고, 에듀윌 온라인 전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합격일기를 인증한 기술자격증 수험생 가운데 우수챌린저를 선정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네네치킨 쿠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기술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 가운데 공부습관 만들기를 고민하는 이들이 적지 않은 것으로 파악되어 이들을 돕기 위한 ‘합격일기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챌린지를 통해 다양한 수험생이 체계적인 학습계획을 세우고 합격에 이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