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온(EASYON)이 오는 9월 23일(금) 오후 5시부터  한시간동안 미니멀한 북유럽 스타일 디자인과 효율성을 겸비한 고정식 드레스룸 선반 커튼 행거를 최대 30% 할인 혜택 및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이지온(EASYON)행거에서 가장 많이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만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4단 고정식 드레스룸 커튼 행거 EO-S314, EF 플랫 드레스룸 선반 행거 시리즈, 스탠드옷걸이 이동식행거 EBP-101/EOR-800WC 등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 그리고 방송 단 1시간동에만 주어지는 특별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이지온(EASYON) 행거 블루밍위크 쇼핑라이브 방송 중에 드레스룸 행거를 구입후 인증시 5,000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에는 다양하고 구입을 하지 않아도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는 재미있는 다양한 재미요소를 접목하였다. 방송 중에 구입한 드레스룸 행거는 100% 무료배송으로 배송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지온(EASYON)행거는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다양한 옷 수납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리빙&생활용품 전문브랜드이다. 특히 행거의 취약점인 무너짐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특허받은 U자형 천장 이중지지대로 무너짐을 완벽하게 방지한다는 장점이 있으며, 행거의 취약점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선한다."라며 "이지온 드레스룸 고정식 커튼 행거로 구성된 네이버 블루밍위크 쇼핑라이브 방송은 9/23(금) 오후 5시에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