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온 책 읽기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동아출판은 ‘두클래스’를 통해 초·중·고 교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수∙학습 지원 자료를 제공하고, 학습에 필요한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해서 업데이트하는 등 교사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두클래스의 ‘온 책 읽기 서비스’는 초등 온 책 읽기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초등 온 책 읽기 수업은 작품의 내용을 쪼개어 학습하지 않고, 작품 전체를 온전히 읽고 접하며 적극적으로 감상하는 수업으로,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한 학기 한 권 읽기’ 활동과 맞닿아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클래스는 이번 개편을 통해 ‘온 책 읽기 서비스’ 내에 예스24 전자도서관을 탑재해 학년별 교과 연계 도서와 추천 도서를 대여할 수 있도록 하고, 총 407권의 도서를 새롭게 구비했다. 서비스는 두클래스 정회원인 초등 교사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온 책 읽기 수업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학생용, 선생님용 활동지도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온 책 읽기 추천 도서 목록을 학년별로 제공해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했으며, 리스트 확인 후 따로 구매처를 찾을 필요 없이 구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게 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초등 교사들의 편의성도 극대화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외에도 기존의 두클래스 온 작품 읽기 서비스에서 제공됐던 세계 명작, 추천 도서 e-Book(전자책), 수업 자료인 활동지와 지도안, 수업 PPT, 활동 영상 등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두클래스는 이번 ‘온 책 읽기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두클래스 초등 교사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예스24 전자도서관에서 수업에 활용하고 싶은 도서를 선정한 뒤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카페라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