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코백스

글로벌 생활 로봇 가전 전문 기업 에코백스에서 16일 오후 8시에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에코백스의 신제품 로봇청소기 X1 터보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에코백스 X1 터보는 50대 한정수량으로 즉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후 포토리뷰에 참여 시 100% 증정되는 사은품으로 물걸레 패드까지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에코백스에서 A/S 보증기간을 기존 1년에서 1년을 추가하여 2년 보증으로 전국 A/S 지점에서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에코백스의 X1 터보는 스테이션에서 물걸레 자동 세척과 건조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청소를 마친 후 스테이션에서 물걸레 패드가 회전하며 자동으로 세척하고 걸레가 축축한 상태로 방치되지 않도록 즉시 냉풍 건조하여 악취와 세균이 발생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것은 물론, 분당 180회 회전하는 듀얼 스핀 물걸레가 바닥에 밀착한 상태로 걸레질을 진행하여 뛰어난 청소 효율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최신형 로봇청소기인 X1 터보 출시 이후, 가장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한정된 수량인 만큼 모든 분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없어 아쉽다. 앞으로도 더욱더 편리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