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말 수성못 일대에서 ‘제8회 수성못 페스티벌’, ‘2022 들안길 푸드 페스티벌’, ‘사회적경제 한마당장터’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고 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가 후원하고, 수성문화재단, 들안길상가번영회가 주관하는 ‘2022 들안길 푸드페스티벌’은 '들안길로 요리산책‘을 주제로 코로나19로 중단 후 3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

‘2022 수성못 페스티벌’의 부대행사로 열릴 ‘2022 들안길 푸드페스티벌’은 지역의 대표 맛집 거리 중 하나로 불리는 들안길의 다양한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한다.

50여 업체가 참여하여 랍스터, 장어구이, 바비큐, 초밥 등 200여가지 음식을 판매할 이번 행사에서는 경품행사인 ‘금수저를 잡아라’와 가수 이찬원의 축하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들안길먹거리타운번영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대한민국 1등 서빙로봇 브랜드 브이디컴퍼니도 오는 24일 ‘2022 들안길 푸드페스티벌’에 서빙로봇을 지원하여 자영업자를 위로함과 동시에 만추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기는 시민 화합의 장을 축하하기로 했다.

‘2022 들안길 푸드페스티벌’의 경품행사 프로그램 ‘금수저를 잡아라’에서는 프리미엄 서빙로봇 벨라봇과 안내로봇 케티봇이 시상 도우미로 활약한다. 전용 부스에서는 서빙로봇 무료시연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대구지역 외식업장을 운영하시는 모든 업장으로 찾아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브이디컴퍼니 관계자는 “행사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다양한 브이디컴퍼니 로봇들이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