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예스24 PSAT(7급공무원) 기출/모의고사 부문 9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에 ‘2022 민간경력자 PSAT 11개년 기출문제집’ 교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2 민간경력자 PSAT 11개년 기출문제집’ 교재는 공기업 NCS와 민경채 PSAT,5/7급 공무원 공채를 대비할 수 있도록 에듀윌에서 준비한 교재로, 7급공무원 수험생이 PSAT 시험을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으로는 PSAT 시험 11개년 기출문제의 영역별 유형 및 출제 경향을 분석한 자료를 수록했다. 또한, 1초 합격예측 서비스를 통해 기존 7급공무원 수험생의 데이터 분석 자료를 확인할 수 있게 준비했다. 분석한 내용은 모든 기출문제의 정답률과 선지 선택률 및 정답률 TOP 1, 2, 3으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기출문제는 실제 7급공무원 PSAT시험의 환경을 구현해 수험생의 문제풀이 능력과 실력 점검을 위해 실제 시험지와 유사하게 마련했고, 지우개로 지워 재사용 할 수 있는 OMR카드도 포함했다”고 말했다.

또한, “각 연도와 영역별 성적을 통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내용을 정답과 분석해설편 내에 게재해 수험생에 자동 2회독 효과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7급공무원 수험생이 PSAT 시험의 핵심 기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해석 핵심노트와 스스로 학습전략을 설정할 수 있는 3회독 플래너 등 다양한 교재 구매혜택을 지급한다”며 “에듀윌은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2023 에듀윌 민간경력자 PSAT 12개년 기출문제집 교재도 선보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