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이 신간 <티 베리에이션> 크라우드 펀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이 <텀블벅>을 통해 신간 ‘티 베리에이션’ 크라우드 펀딩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텀블벅을 통한 크라우드 펀딩 기간은 9월 12일부터 11월 11일까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티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홍차 언니의 카페 티 메뉴 레시피, 티 베리에이션(Tea Varation)』은 유튜브에서 활동을 진행 중인 홍차 전문가, ‘홍차 언니’의 티 베리에이션 실전 기술과 레시피를 전격 공개하는 도서로서 오는 12월 중 출간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이 책은 티 베리에이션의 기초인 베이스 티의 이해부터 6대 티, 허브(티잰), 우유, 초콜릿, 콤부차 등 각종 부재료, 그리고 각 음료에 맞게 대미를 장식하는 가니쉬와 토핑 등 기본적인 지식을 담았다. 6대 분류의 티를 기반으로 하는 티 베리에이션의 연출과 실전 레시피를 사진과 함께 선보인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또한 “‘무카페인(또는 디카페인)’ 허브 음료의 베리에이션을 비롯하여 음료를 쉽고 간편하게 따라하고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 관계자는 “유튜브에서 만날 수 있었던 실전 레시피를 이번 신간에 담았다. 티 베리에이션 음료를 테크닉과 레시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IY로 자신에 취향에 맞게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