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델리팜

빵굽는마을 델리팜은 프리미엄 순수 발효버터와 생식빵 전용 밀가루로 만든 ‘더 부드러운 식빵’을 쿠팡 로켓프레시에 런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더 부드러운 식빵’은 5입, 6입 두 가지 제품으로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오는 19일부터 판매된다.

관계자는 “‘더 부드러운 식빵’은 식빵을 만들기 위한 최소한의 원료인 밀가루, 버터, 설탕, 효모, 정제소금, 탈지분유, 곡류가공품을 넣고 합성첨가물인 경화유, 유화제, 합성향료는 넣지 않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자연상태에서 만들어진 국내산 생이스트만을 사용했으며, 국가 인증을 받은 독일산 마르켄 버터, 1등급 프리미엄 생식빵 전용 밀가루 등 엄선된 원료를 사용했다. 버터함량 또한 5%로 인공적인 버터향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 버터만을 사용했다”고 덧붙였다.

델리팜 관계자는 “두께감 있는 커팅과 특유의 부드럽고 푹신한 식감으로 별도의 레시피 없이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프렌치 토스트나 샌드위치 등으로 즐겨도 좋다”며, “충분한 발효를 거치고, 순수 버터만을 사용하여 보다 깊은 맛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첨가물이 없어 유통기한이 6일로 짧지만 만든 순간부터 신속하게 출고되어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으며, 냉동 보관 후 자연 해동시 처음과 같은 맛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두께별로 다양한 입수로 출시되는 ‘더 부드러운 식빵’은 오프라인에서는 노브랜드, 오아시스 마켓, 이마트 에브리데이, GS슈퍼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은 쿠팡, ssg닷컴, B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추후 대형마트, 편의점, 창고형 마트 등에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