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 우리말 쓰기/번역 부문에서 9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교재는 수험생의 학습 시간 단축을 위한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대표유형을 통해 출제경향 파악을 도우며 다양한 문제풀이를 마련해 수험생의 문제 접근성을 향상시킨다. 아울러,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제작된 '실전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본인의 취약 부분 파악 및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실전동형 모의고사'는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해 OMR답안지를 함께 제공하며, QR코드를 제공해 보다 간편하게 채점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교재는 주관식 영역 대비를 위한 '주관식 감점기준표&공략 포인트'를 마련했다. 수험생 개개인이 감점 요인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득점 취득을 위한 학습법을 전달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분들이 보다 빠르게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교재를 구매한 인원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를 담은 영역별 학습 꿀팁 무료강의와 주관식 대비를 위한 SPECIAL 특강+무료강의를 함께 만나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