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에서 오전 9시 25분부터 60분간 ‘아쿠아셀 오메가3 6.1’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소개되는 ‘아쿠아셀 오메가3 6.1’은 뉴트리원만의 아쿠아셀(AquaCelle®) 공법을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6.1배 높인 점이 특징이다. 아쿠아셀 공법은 물에 잘 녹지 않는 지방산인 오메가3의 친수성을 높여 체내 흡수율을 증가시키는 제조 기술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약 1mm 사이즈의 오메가3 입자를 최대 2000번까지 잘게 쪼개 미세분자 크기로 만들어 소화 효소와 상호작용하는 면적을 넓혀 보다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원리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아쿠아셀 오메가3 6.1’은 식약처로부터 혈중 중성 지질과 혈행 개선, 건조한 눈, 항산화, 뼈 건강 등 5중 복합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오메가3(EPA와 DHA 합)’를 6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뼈 건강, 항산화에 도움주는 ‘비타민D’, ‘비타민 E’를 일일섭취량 100% 함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뉴트리원 관계자는 “이번 선보이는 아쿠아셀 오메가3 6.1은 아쿠아셀 공법을 적용해 기존보다 체내 흡수율을 6.1배 향상시킨 저분자 오메가3”라며 “9월 20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기존의 오메가3를 뛰어넘는 제품 만나 보시고, 첫 론칭을 기념하여 마련된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