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프랑스 치즈 팝업 <애니웨어 치즈(ANYWEHRE CHEESE)>가 오는 22일 목요일부터 4일간 성수동 까페 구욱희씨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운영시간은 첫 날과 마지막 날을 제외하고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다. 누구나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이번 팝업은 유럽 연합(EU)과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CNIEL)가 주최한 유럽 프랑스 치즈 홍보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팝업에서는 올해 테마인 ‘Anywhere’에 맞춰 프랑스 치즈와 떠날 수 있는 모든 장소를 생생하게 재현하여 새로운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치즈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게 꾸민 팝업에서 방문자는 ▲미니 테스트로 알아보는 나만의 #치즈플레이스 치즈 ▲체육관부터 우주까지 치즈를 즐기는 포토존 ▲6종의 프랑스 치즈 테이스팅 ▲사전 예약 클래스와 상시 미니 세미나 ▲다양한 깜짝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참여로 받을 수 있는 미니 치즈 나이프, 에코백, 치즈 레시피 책자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됐다."라고 설명했다.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관계자는 “어디서나 먹어도 맛있는 프랑스 치즈를 특별한 장소에서 즐겨보면 더욱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된다. 이동이 한층 자유로워져 프랑스 치즈와 어디든 떠날 수 있는 지금, 즐길 거리가 가득한 팝업에서 다음 여행을 준비해 보라”고 전했다.

이어 "한편, 프랑스 치즈 팝업을 기념해 서울의 유명 디저트 숍과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 중이다. 팝업 오픈 1주 전인 17일 목요일부터 프렌치 구움과자 숍인 ‘르솔레이’와 아이스크림 가게 ‘녹기 전에’에서 프랑스 치즈를 활용한 마들렌과 아이스크림 메뉴를 개발해 팝업 종료일인 25일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프랑스 치즈 팝업 내용은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