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피엘코스메틱

㈜피엘코스메틱이 지난 7월에 개최된 ‘2022 미스코리아 경기인천 선발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피엘코스메틱은 “이번 2022 미스코리아 경기인천 선발대회는 K-뷰티를 이끌어가는 기업의 취지와 알맞게 한국의 미를 대표하고 이끌어가는 대회인 만큼 공식 후원을 지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피엘코스메틱은 2001년 설립된 이후 도전, 창의, 혁신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끊임없이 노력을 거듭해왔으며 화장품 제형개발에 중점을 두는 기업으로써, 다양한 처방을 개발 보유했다. 또한 북미, 동아시아 등에 수출하여 K-뷰티 시장의 영역을 확장시켰다. 또한 2022년 하반기부터 세계로 뻗어나가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에 따른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8월 9일 2022 미스코리아경기인천 진선미 김고은, 박고경, 장유영을 섭외하여 피엘코스메틱의 브랜드 힐러랩과 온다다시 그리고 미황후 제품과 함께 화보촬영을 마쳤으며, 9월 6일 ㈜피엘코스메틱 인천 본사에 김고은, 박고경, 장유영을 초청하였다. 9월 6일 본사 방문 당시 화장품 제형 개발에 관한 이야기와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피엘코스메틱 관계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2022미스코리아 경기인천의 진선미 모두가 피엘코스메틱과 함께하여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자주 가질 예정이며, 우수한 사용감의 제품을 선보고자 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