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의 호흡기 특허 유산균주 함유 신제품 '프로비던스 숨맑은 유산균'을 전국 GNC매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서울 아산병원, 서울 성모병원, 신촌·강남·용인 세브란스병원 5곳의 대형 종합병원과 백화점, 할인점, 로드샵 등 오프라인 주요 접점에 위치한 전국 110개 GNC 매장을 통해 '프로비던스 숨맑은 유산균'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관계자는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 ‘프로비던스 숨맑은 유산균’은 호흡기 특허 유산균주 함유 제품으로 흡연자를 비롯해 미세먼지에 자주 노출되거나 목을 많이 사용해 호흡기 건강을 주기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사람들이 찾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GC녹십자웰빙 유산균 전문 연구소에서 4년간 독자적으로 연구개발한 호흡기 특허 유산균주(GCWB1001)를 비롯해 부원료로 도라지, 프로폴리스, 유자에서 추출한 분말이 들어있다. 목이 시원한 유자민트맛의 분말 제품으로 물 없이도 1일 1포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 쇼핑몰 등 온라인 채널에 이어 전국 주요 오프라인 거점으로 판매 채널을 강화하게 되었다. 더 많은 고객이 호흡기 특허 유산균주 함유 제품을 만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