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스코리아의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 장성식)이 사내 복지 중 출산장려금을 상향 조정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출산지원금 상향은 다양한 사내 복지 중 안정적인 직장 생활과 육아 부담 최소화를 위해 마련된것으로 둘째와 셋째 자녀 이상의 경우 기존보다 지원 금액을 확대했다. ▲첫째 자녀 출생 시 100만원 ▲둘째 자녀 출생 시 1,000만원 ▲셋째 자녀 이상 출생 시 2,000만원 지원한다. 또한 한 자녀 이상을 둔 임직원에 한하여 자녀 학자금 지원 제도를 적용해 ▲초등학교 이하 자녀 월 10만원 ▲중학교 자녀 월 30만원 ▲고등학교 자녀 월 50만원 ▲대학교 자녀 2학기부터 학기당 400만원 (최대 8학기까지)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와함께 개인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도서비 지원, 지방 거주자를 위한 기숙사 운영, 동호회 지원, 매주 수요일 특별 식대가 제공되는 '치팅데이' 운영, 사무 공간 내 음료·스낵바 운영 등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역지사지라는 기업 이념 아래 임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강구해 나가고 있다. 저출산 극복을 위해서는 사회가 아이를 함께 키우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급선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임신·출산·육아가 행복할 수 있는 사내 환경 조성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아이더스코리아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은 2019년부터 4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 3년 연속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2020년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