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고다인강

파고다인강이 캠브리지 아이엘츠 17 종합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신 캠브리지 17 강의는 9월 14일부터 리딩, 리스닝 강의부터 순차 오픈하며, 상세 오픈 일정은 수강신청 후 내강의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파고다인강 캠브리지 17 출시기념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9월 28일까지 수강신청 시 수업료 3만 원 할인과 수강기간 30일 연장 제공 혜택으로 캠브리지 17, 캠브리지 16&17 강의에만 적용된다”고 전했다.

이어 “신규 출시하는 캠브리지 17 강의의 과목별 특징은 아래와 같다. 리스닝(Listening) 강의는 목표 점수별 세부 전략을 제시하며, 최신 시험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실전 시험 준비에 적합한 강의이다. 또, 듣기 파일을 100% 다 이해하지 못해도 답을 찾는 스킬 등 아이엘츠 전문 강사의 노하우와 꿀팁을 아낌없이 담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리딩(Reading)은 가장 필요하고 중요한 포인트 위주로 전략 제시하는 라이트한 강의를 선보인다. 아이엘츠 리딩 목표 점수별 학습 방법 제시와 함께 최신 경향 강의로 실전 시험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스피킹(Speaking) 수업은 목표 점수별 답안, 어휘, 표현,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강의 시간이 길지 않아 학습에 부담 없으며, 실전 시험을 앞두고 중요 내용만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라이팅(Writing)은 에세이 전체 내용을 강사와 함께 작성하며, 연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라이팅에 꼭 알아야 할 표현과 구조, 어휘를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담당자의 설명이다. 

끝으로 파고다인강 담당자는 “캠브리지 종합반은 최신 경향 강의로 실전 시험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엘츠 전문 강사의 노하우와 꿀팁을 아낌없이 담았고, 앞으로도 학습자의 목표 달성을 도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