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년 4회 기사 필기 시험 종료 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뒤풀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시험후기, 문제복원, 총평강의 등의 항목을 구성했다. '시험후기'는 실제 시험 응시자들과 시험 후기를 공유하면 '베스킨라빈스', '네이버 페이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문제복원'은 기억에 남는 문제, 어려웠던 문제 등의 내용을 공유한 참여자 전원에게 '실기 적중 모의고사+해설특강', 추첨을 통해 '바나나맛 우유', 우수 작성자 1인에게 '실기반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총평강의'는 에듀윌 과목별 합격 전문 교수진이 시험 당일 직접 시험을 참여하여 시험 직후 생생한 총평을 촬영할 예정이다. 총평 강의는 9월 21일(수) 내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에듀윌은 기술자격증 취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전기공사기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등의 과정을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각 과정은 합격 전문 교수진이 에듀윌에서 자체 제작한 베스트셀러 교재를 활용해 수업을 진행하며, 영역에 따른 핵심 이론과 고득점 취득을 위한 노하우를 전달해 수험생의 학습 시간을 단축시킨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2022년 4회 기사 필기 시험을 위해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뒤풀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시험 중 궁금했던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뒤풀이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