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디아모모(DIA MOMO)

클래식 모던 무드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아모모(DIA MOMO)가 지난 9월1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디아모모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 뮤즈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고소영이 직접 행사장을 방문해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고소영은 디아모모의 Noble earring 과 Freya Tennis Necklace 제품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패션을 연출했다.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는 디아모모의 대표 제품을 비롯하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고소영의 손길로 무한한 상상력과 새로운 시각으로 탄생한 디아모모 디아벨 (DIA Bell) 컬렉션까지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 Lotte x DIA MOMO 팝업스토어를 기념하기 위해 디아모모의 메인 플라워 은방울 꽃을 보라색 은방울 꽃으로 재해석하여 크리에이션한 팝업 무대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디아모모(DIA MOMO)
사진출처: 디아모모(DIA MOMO)

이어 “디아모모는 데미 파인 주얼리와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의 모던한 디자인 감성을 접목시켜 본연이 가진 아름다움을 보다 더 우아하고 감각적이게 만날 수 있도록 연구하며 언제 어디서나 아름답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최고 품질의 데일리 주얼리를 지향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오픈한 디아모모 팝업 스토어는 9월 1일을 시작으로 2달간 다양한 매력의 디아모모의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