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 RGB CAMPUS 사업단 입주기업 주식회사 설랩은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킨텍스 1 전시장 HALL1에서 열리는 ‘2022 헬스케어•스파 산업 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 아토808 3종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식회사 설랩은 온천수 스킨케어 브랜드로 현재는 페이셜워터, 설랩’수앤슈’시리즈를 판매하고 있으며, 8월 중순 아토808 라인이 새롭게 런칭 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산업박람회에서 선보이는 아토808 3종 라인은 정제수가 아닌 국내 808m 아래 화강암층에서 끌어올린 천연 온천수를 베이스로 만든 베이비용 올인원 워시, 바디로션, 크림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파라벤계 방부제나 인공색소, 알러젠 성분 등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EWG 그린 등급 원료만 사용했다."라고 전했다. 

설랩 이주훈 대표는 “연약한 신생아도 바르는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안정성을 기초로 한 높은 품질의 좋은 제품으로 어느 나라의 소비자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라며 “세계 각지에 진출할 계획도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한편, 온천 재활 헬스케어 산업 발전을 위한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은 온천 스파 산업 관련 국내 유일 전문기관으로서 2021년부터 헬스케어 스파산업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스탬프투어, 럭키룰렛, 인증샷이벤트의 다양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