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불소식당에서 소갈비살을 1대 6000원이라는 대한민국 최저가격을 선언하며 신메뉴를 출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불소식당의 이번 신메뉴는 파격적인 가격 뿐만 아니라 특허받은 육장소스(특허출원 제2015-24867) 및 7가지 한약재와 24가지 재료로 만들어져 불소식당만에 특화된 맛을 느낄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본사 내 신메뉴개발팀인 12명의 전문가들이 6개월이라는 시간동안 연구하여 이루어낸 성과며, 현재는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신메뉴를 개발을 하고있다.
한편 업계에서는 이번 '불소식당'의 건강까지 생각한 신메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소비자에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이러한 '불소식당' 본사의 노력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더욱더 높아지고 있고 가맹점들에 매출상승 역시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불소식당'은 총 당첨금 1억원의 신메뉴 이벤트 및 지상파TV 광고비 5억원 등 총 6억5천만원의 마케팅 비용을 책정하여, 신메뉴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불소식당' 공식홈페이지(www.bullso.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어바웃 슈퍼리치] 스타벅스 변화 이끌 새 CEO ‘랙스먼 내러시먼’...“변화에 능한 리더”
- [JOB인터뷰] 한국EFT코칭센터 하정규 소장, "외교관에서 심리치료사가 된 이유"
- [무비레시피] 최민식의 천만 영화, 이순신의 이야기 ‘명량’
- [시선★피플] 코미디언이 감독을? 편견 깨고 싶다... 영화감독으로 돌아온 '박성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