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기술자격증은 CBT 시험 대비를 지원하는 ‘벼락치기 PACK’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3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벼락치기 PACK’은 전략적으로 4회 기술자격증 필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여러 학습 콘텐츠로 구성된 학습 패키지다.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포인트를 수록한 ‘파이널 특강’,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을 구현한 ‘CBT 모의고사&해설 특강’, 기출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특강은 오늘까지 수강 가능하다.

관계자는 “해당 학습 패키지는 전기공사(산업)기사, 소방설비(산업)기사 등 각종 기술자격증 수험생이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벼락치기 PACK’을 무료로 수령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시험 접수 내역을 인증하면 된다”고 전했다.

또한 “CBT 시험 응시 이후 참여 가능한 복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오픈 당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벼락치기 PACK’ 신청자는 수강 할인 혜택도 함께 신청할 수 있다”며 “수강 할인 혜택은 에듀윌 기술자격증의 대표 강좌에 중복 적용이 가능해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췄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벼락치기 PACK’을 비롯한 여러 학습 자료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수험생은 무료 이벤트를 통해 최근 3개년의 출제 경향을 반영한 ‘새로운 기출 분석 특강’, 합격생의 수험 노하우를 전달하는 ‘합격생 필기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