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웰본
자료제공 / 웰본

주식회사 웰본(대표 박병일)의 헤어케어 브랜드 ‘청담스타일’이 다년간의 헤어케어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된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더 살롱컬러 엑스퍼트 염색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더 살롱컬러 엑스퍼트 염색제’는 일반적인 블랙 컬러에서 벗어나 짙은 갈색, 자연 갈색, 와인 갈색 등 한층 세련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3종 브라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영양 액상 염모제와 산화제가 결합된 ‘워터 투 젤(Water to Gel)’ 타입의 앰플 젤 제형으로 염색 시 수분감 있고 윤기 넘치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레이어링 조색 기법을 통한 모발 색상 균일도 관련 임상테스트를 비롯해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개선 임상테스트까지 완료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고가의 프리미엄 성분 다이아몬드 가루(Diamond Powder)가 함유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부상 중인 장민호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은 ‘청담스타일’은 장민호 특유의 세련된 매력을 기반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상승을 이끌어내는 등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블랙체인지 샴푸’ 론칭 4개월 만에 100만개 판매라는 대기록 달성에 성공했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블랙체인지 샴푸’는 두피세정과 새치염색, 모발볼륨, 두피진정 등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4 in 1 샴푸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 심사 완료했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웰본 관계자는 “전속모델 장민호를 통한 브랜드 파워에 힘입어 염색샴푸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블랙체인지 샴푸’의 판매량이 급증했고, 헤어컬러의 명가(名家) 타이틀을 이어나가기 위해 ‘청담스타일’의 노하우가 집대성된 정통 염색제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더 살롱컬러 엑스퍼트 염색제’를 신규 론칭하게 됐다”라고 출시 배경을 전했다.

이어 “강한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모발은 염색물이 쉽게 빠져 여러 번 염색을 감수해야 했다”라며 “반면 ‘청담스타일’의 염색제는 자외선과 열로부터의 손상을 완화해주는 스페셜 성분을 함유하여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9월 16일 오전 7시 15분 CJ온스타일을 통해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더 살롱컬러 엑스퍼트 염색제’ TV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