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빈지노가 지난 11일, 뉴욕 Skyline Drive In NYC에서 진행된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의 ‘타미 팩토리(Tommy Factory)’에 국내 대표로 참석했다.
 
관계자는 “이날 현장에는 빈지노 외에도 션 멘데스, 케이트 모스, 존 레전드, 코트니 카다시안 등 글로벌 셀럽 또한 다수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빈지노는 '패셔니스타'라는 수식어에 맞게 맥시 기장의 더블 브레스트 울 코트, 로고 패턴이 돋보이는 코발트 색 셔츠, 그리고 실키한 와이드 팬츠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타미 팩토리는 팝 아티스트 앤디 워홀의 ‘NYC 팩토리’에서 영감을 받은 창의적인 놀이터이자 가상 체험 공간으로, 타미 힐피거의 렌즈를 통해 패션, 예술,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종합 예술적 축제였다”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또한 “이번 쇼에서는 저명한 그래픽 디자이너 퍼거스 퍼셀(Fergus Purcell)이 재해석한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한 2022년 가을 TH모노그램 컬렉션과 영국의 오뜨꾸띄르 디자이너 리차드 퀸과 함께한 타미 힐피거X리차드 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쇼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씨 나우, 바이 나우(See Now, Buy Now)'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현장 구매 경험을 제공했으며 동시에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Roblox) 내에서도 생중계되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