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토크 주식회사(대표이사 사장: 마쓰다 노리유키)가 9월 5일부터 전 세계 26개 지역을 대상으로 AI 통역 앱 ‘포켓토크’(iOS/Android)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포켓토크’는 정확성 높은 번역 퀄리티와 사용 편의성을 갖춘 82개국 언어를 지원하는 AI 통역기다. 3가지 엔진(음성인식엔진, 번역엔진, 발화엔진)을 종합한 클라우드상의 최신 정보를 AI를 통해 최적화하여 번역하며 정확하고 빠른 속도로 높은 품질의 통번역을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앱 서비스를 통해 기존 AI통역기 ‘포켓토크’의 기능을 스마트폰으로 더욱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70개 언어는 음성 및 텍스트 번역을, 12개 언어는 텍스트에 한해 높은 품질의 번역을 제공한다."라며 "포켓토크 주식회사는 ‘언어의 장벽을 없애다’라는 미션을 내걸고 전 세계에 ‘포켓토크’ 시리즈를 제공해 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AI 통역 앱 ‘포켓토크’는 기존 AI통역기 ‘포켓토크’를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고 싶다는 많은 요청에 의해 탄생하였으며 기존 통역기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의 필요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포켓토크 주식회사의 마쓰다 노리유키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에 당사가 제공하는 AI 통역기술 ‘포켓토크’를 앱의 형태로 전세계의 국가와 지역에 제공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상대방의 언어로 말할 수 없어도 서로가 모국어로 대화할 수 있는 ‘포켓토크’는 전세계의 수많은 ‘언어 장벽’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 중 하나라고 생각하며, 많은 분들이 이용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