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준 디자이너의 디그낙12(D.GNAK12)가 22FW 컬렉션 ‘아나토미;너브(ANATOMY;NERVE)’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지난 시즌 ‘아나토미(ANATOMY)’를 주제로 해부학적 관점의 컬렉션을 선보였던 디그낙12는, F/W 시즌에서도 ‘아나토미’와 함께 ‘신경’을 뜻하는 ‘너브(NERVE)’를 주제로 디자인을 풀어나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뇌신경과 뇌파의 움직임을 그래픽과 입체 패턴으로 표현했고, 자켓과 스웨트셔츠, 후디, 크루넥 니트와 조거 팬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공개하였다.”고 전했다.  

또 “시즌 메인 아이템 중 하나인 ‘아나토미 그래픽 스웨트셔츠’는 오버사이즈 핏에 아나토미 레터링을 그래픽적으로 변주했다. 여기에 캡 모자는 디그낙12의 또 다른 시그니처인 ‘매트릭스 코드’의 자수 디테일을 적용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백 스트랩 후드’는 등부터 후드 부분까지 연결되는 스트랩 디테일을 선보이며 봄버 자켓과 소재를 믹스한 셔츠와 스웨트셔츠, 백 프린팅 스웨트셔츠와 기모노 자켓 등의 아이템도 함께 만날 수 있다.”며 “디그낙12(D.GNAK12)의 22FW 컬렉션은 디그낙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를 통해 9월 8일 선공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