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씨오(CNCO, 대표 김은란)의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체인지핏(Changefit)이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공식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체인지핏은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손꼽히는 배우 고민시의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해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모델 선정에 대한 이유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 컷에서도 무결점 몸매와 다양한 착장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제품과 어울리는 건강한 분위기를 뽐내 촬영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모델 발탁과 함께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배우 고민시와 함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편, 체인지핏은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늘(8일)부터 9월 30일까지 추석 연휴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인기 제품인 체인지핏 쉐이크를 2주 세트(14팩) 구매 시, 1주 세트(7팩)를 추가로 증정하고 1주 세트(7팩)만 구매 시,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체인지핏 프로틴 시리얼을 2개 구매 시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2 혜택도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 에이집(Azi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