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토목기사 시험 대비 ‘6개월 단기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관계자는 "6개월 단기패스 강좌는 토목 관련 직종 지원 시 승진과 이직 등 활동에 우대를 해주는 토목기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시험대비를 돕기 위해 운영하는 강좌다. 또한, 기존 수강기간 6개월에 추가로 2개월을 연장해 총 8개월을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강의는 토목기사 시험 과목에 능통한 교수진이 에듀윌에서 직접 제작한 교재의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하며, 토목기사 시험 전 범위의 개념정리 및 이해를 돕는 기본이론부터 실전 예상문제를 통해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된 커리큘럼 방식을 사용한다. 더불어,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개정된 법령을 반영했고, 토목기사 자격증의 필기와 실기 시험을 모두 대비할 있는 기출해설특강을 지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와 함께, 수험생이 토목기사 시험의 필답형 유형을 대비할 수 있는 실기 모의고사와 해설을 준비했고, 실제 시험 환경을 구현해 과목 별 성적확인과 수험생별 오답노트를 파악할 수 있는 CBT모의고사 및 해설을 마련했다."라며 "해당 강좌를 신청한 수험생에 기초개념 정립을 뒷받침하는 응용역학 기초특강과 합격 후 취업 준비를 지원하는 IT자격증 5종 전 강좌를 무료 혜택으로 제공한다. 핵심개념서 교재를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도 준비해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