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11월 경비지도사 시험을 위한 ‘2022 초단기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2 초단기패스’ 강좌는 올해 11월에 진행 예정인 경비지도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학습 자료와 혜택을 담은 강좌이며, 시험일까지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 가능한 혜택도 제공한다."라며 "강의는 경비지도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각 유형별 접근법과 문제 적응력 향상을 돕는 핵심 및 이론풀이부터 수험생이 실력 점검을 통해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문제해설로 구성된 3단계 단기 합격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진행한다. 또한, 에듀윌에서 자체 제작한 교재를 사용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더불어, 상대평가로 진행되는 2차 경비지도사 시험의 고득점 합격을 돕기 위한 2차 고득점 특강과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 키워드를 정리한 내용의 기출해설특강 등 학습자료를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경비지도사 시험의 단기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도 해당 강좌를 통해 시험일까지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며 “에듀윌은 현재 운영하는 경비지도사 강좌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나 할인 타나봐 이벤트도 운영해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