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유민이 최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을 통해서 자신의 최신 근황을 전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유민을 만나다. 장동건 조카... 걸그룹 멜로디데이 한예슬 닮은꼴 멤버, 해체 후 인생역전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유민은 BJ로 전향한 근황을 공개했다.

유민은 멜로디데이 활동하던 당시 '장동건 조카'로 화제가 된 것에 대해 "실제로도 그분과 친했다면 저도 친척 관계에 대해 아무렇지 않게 얘기할 텐데, 저는 결혼식 때 뵌 게 마지막"이라고 설명했다.

유민은 멜로디데이 활동 끝나고 2년간의 공백기 이후 BJ 활동을 시작했으며, 대부분 음방과 소통 방송을 위주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인터넷 방송을 봤는데 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제일 큰 이유는 멤버들에게 피해를 줄까봐서였다. 시작했을 때 좋게 보시는 분들이 별로 없었고, 부모님도 반대했다. 친한 친구들한테도 ‘BJ한다’고 이야기를 안 했다. 누가 안부를 물으면 '아무 일도 안하고 놀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지금은 어디 가서 직업이 뭐냐고 하면 방송한다고 답한다. 지금은 너무 행복하게 삶에 만족하며 재밌게 방송하고 있다.” 며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유민은 “멜로디데이 활동할 때는 수입 없이 빚만 늘었지만 지금은 또래 친구들보다는 조금 많이 버는 수준”이라면서 “솔로 음원도 계속해서 작업하면서 BJ 유민으로 활동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