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겐이 추석 당일인 10일부터 연휴가 끝나는 12일까지 공식 쇼핑몰 마미고에서 최대 37% 할인 프로모션 ‘애프터 추석 연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3일간 진행되는 행사기간 동안 헤겐의 인기 상품인 150ml, 240ml, 330ml 용량별 헤겐 젖병 쿼드라팩(4P)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보관 뚜껑 3P 증정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 150ml 젖병 2P와 240ml 젖병 2P로 새롭게 구성된 맘마존 기획세트를 다시 한번 선보이며, 행사기간 3일 동안 9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피규어를 증정하는 등 헤겐 젖병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인다."라며 "젖병에서 빨대컵으로의 전환이 필요한 아이와 엄마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330ml 워터 보틀 구매 시 빨대컵으로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헤겐 정품 빨대&스파우트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9월 7일부터 이번 추석 연휴를 포함한 15일까지 9일간 헤겐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5천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어 기간 중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쿠폰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는 99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헤겐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아이가 함께하는 가정에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헤겐이 준비한 다양하고 유용한 혜택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헤겐 공식인스타그램 및 카카오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