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슈퍼카라운지

슈퍼카라운지가 9월 20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릴 ‘2022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드라이빙 커뮤니티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슈퍼카라운지는 엄격한 인증을 통과한 다양한 차량의 브랜드 오너를 이어주고 건전한 드라이브 문화를 선도한다는 의미에서 출범한 앱이다. 즉, 새로운 드라이브 문화를 만드는 프리미엄 드라이브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마음에 맞는 사람과 드라이브를 하며 맛집 투어도 하고, 재미있게 놀고 싶을 때 그리고 설레는 드라이브를 하고 싶을 때 실시간으로 매칭할 수 있는 앱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매칭 앱들이 회원의 프로필 카드가 유통된다든지 연애나 결혼을 부담스럽게 요청하는 반면 이 앱은 이러한 부담을 최소화했다는 것이다. 특히, 프라이버시가 중요한 연예인, 유명인 등에게는 안심번호를 제공하며, 내 개인정보는 내가 원하는 때만 노출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슈퍼카라운지는 일반회원에게 제공되는 제휴사 기본 서비스 혜택 및 VIP 회원을 위한 VIP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슈퍼카라운지의 최고운영책임자 박원호는 “슈라 회원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이 이번 수상의 계기가 됐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자동차를 매개로 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자유롭게 소통이 가능하게끔 더욱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